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털꿈해몽 알아보기

*서툰사람* 2017. 11. 28. 09:00


털이 있는 동물들을 보신적 있으신가요?

대부분의 동물들은 털을 가지고 있고 사람들도 털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 꿈 속에서 털이 있는 동물 등을 본다면 어떠한 의미가

있는 것일까요?

오늘은 꿈 속에서 털과 관련된 꿈을 꾸었다면 어떠한 의미로 해몽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배꼽에 털이 나는 꿈은 오랜기간동안 가지고 있었던 지병이나 몸의 불편함이 크게 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몸에 난 털을 전부 미는 꿈은 인간관계가 악화되고 안 좋은 사건에 휘말리거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얼굴에 수염이 나는 꿈은 수염이 나서 자신이 느끼기에 멋있어졌다고 느낀다면 지금보다 더 좋은 자리로 이동하는 꿈이며 반대로 지저분하게 느껴졌다면 안 좋은 일이 일어날 흉몽입니다.



가슴에 털이 나는 꿈은 지금보다 지위가 높아지고 자신의 세력이 강해질 것을 암시합니다.

손등에 털이 나는 꿈은 자신의 능력밖의 어려운 일을 시작하여 큰 고난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아내가 수염이 나는 꿈은 아내에게 심리적으로 위축당할 때 이러한 꿈을 꾼다고 합니다.



눈썹을 뽑는 꿈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곳에서 큰 경제적 손해를 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가짜 수염을 다는 꿈은 자신이 행했던 행위에 있어 변명할 일이 생기거나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수염을 대충 깎는 꿈은 애정운이 떨어지는 꿈으로 부부 혹은 애인관계가 악화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털꿈해몽에 대해 잘 보셨나요?

잘 확인하시고 자신의 꿈과 비교해 보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