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난의 행군

진짜 신기하다..

*서툰사람* 2016. 10. 25. 00:00


드디어 오늘 실황으로 초음파를 볼 수 있었다.


이제까지 초음파는 마님혼자 의사샘이랑 보고 나는 소리만 겨우 벽너머로 듣거나


나중에 집에서 앱에 올라온 영상을 봐야 했는데 이제는 배 초음파를 보니까 나도 같이 초음파실에 들어가도 된단다.


목투명대 검사를 위해 정밀 초음파를 먼저 봤는데 세상에 겨우 7cm 짜리가 있을 것은 다 있는게 얼마나 신기하던지

뇌. 심장. 팔, 다리... 심지어 갈비뼈도 주르룩 있는 모습을 봤는데 진짜 신기했다..


초음파를 보는 내는 다들 땡이가 완전 착하다고 칭찬을 해주셨다. 요녀석 어떻게 알고 딱 필요한 자세로 움직여 주신다나... 심지어 마님이 기침 한번 하니 딱 알아듣고 자세를 바꾸는 센스까지..ㅎㅎㅎ


마님 발치에 앉아 초음파 영상에 넋을 잃은 나를 보고 마님은 초음파보다 내 얼굴이 더 재미있었다는 관람평을 남겨 주셨다.


다행이 목 투명대로 코높이도 정상!!


서비스로 입체 초음파사진도 주셨는데 요녀석 부끄럼쟁이마냥 얼굴을 두손으로 떡하니 가려버렸다..ㅠ.ㅜ


아직 성별은 알수 없고 다음달에 오면 알 수 있다고 한다.


병원 근처에 마님이 며칠전부터 노래부르던 인도 식당이 있어 카레와 난을 먹었다.

오랫만에 먹고 싶은 음식을 먹고 배부른 마님이 기분이 좋아서 오늘은 더이상 시달리지 않아서 나또한 행복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