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다이어리 추천

*서툰사람* 2016. 12. 26. 00:00


2017년 새해가 얼마남지 않았네요.

많은 분들이 새해를 맞이해서 다이어리를

준비하실텐데요.

좋은 정보가 있어서 알려드려요.


만화카페 놀숲 이라는 곳에서

2017 다이어리를 준비했다고 하네요.



하얀 화이트색상의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눈에 띠네요.

앞면에는 놀숲의 마스코트인 노리가

새겨져 있답니다.


이 다이어리는 일반 다이어리와는 달리

놀숲의 필수가이드와 주제별 인기도서,명언,버킷리스트 등

다양하게 기획된 페이지들이 있어서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럼 이 다이어리를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알려드릴께요.

놀숲에 방문해서 PAYCO로 6,500원 이상

결제를 하면 스탬프가 하나씩 쌓입니다.

결제금액에 따라 추가적립도 해 준다고 하네요.

13,000원 결제시 2개/19,500원 결제시 3개



페이코 어플 접속 후 쿠폰/프로모션란에 들어가면

놀숲의 다이어리 프로모션 게시물이 있는데

여기서 참여하기를 누르면 참여 완료됩니다.

스탬프 6개를 모두 모았다면

자동 활성화된 2017 다이어리 신청하기 클릭 후

본인의 이름과 휴대폰번호, 수령지점을 선택하면 됩니다.


신청이 완료되면 수령안내 문자가 발송되는데

다이어리가 도착했다는 문자를 받았다면

내가 선택한 지점으로 찾아가

문자 메세지 및 이름을 보여주고

다이어리를 받으면 됩니다.


한번 도전해 보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