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SK텔레콤 고객센터 알아보기

*서툰사람* 2017. 5. 17. 12:00


SK텔레콤은 우리나라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통신회사입니다.

많은 분들이 휴대폰을 사용하시면서 SK텔레콤 서비스를

이용하실텐데요.

휴대폰을 사용하면서 요금제 변경, 문의 등 통신사와

관련된 모든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해결하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상담원 연결을 기다리고 있어

바로 연결되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알아두면 좋을 SK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 예약 기능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전화상담의 경우 다소 시간이 지연될 수 있기 때문에 우선

SK고객센터 Q&A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질문사항

및 답변을 볼 수 있습니다.

본인이 찾고자 하는 문의사항을 검색해 보면

대부분 답변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Q&A를 이용하고도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면

핸드폰으로 전화를 연결하면 됩니다.

114 또는 080-011-6000 으로

연결하면 고객센터로 연결됩니다.



 

 

 

만약 집전화 또는 인터넷 전화로 연결하는 경우엔

080-816-2000으로 전화하면 됩니다.

무료로 운영되고 있는 고객센터라 부담없이

이용하면 됩니다.



만약 상담전화 대기시간이 길어지거나 원하는 시간에

전화를 하고 싶은 경우 상담예약기능을 이용하면

본인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원이 전화를 하도록

서비스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에서는 전화상담 예약 기능과 함께

온라인상담, 문의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센턴의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로

365일 운영합니다.

연휴, 공휴일의 경우 상담전화가 많이 밀릴 수 있어

가급적 평일 점심시간을 피해서 전화를 하시는 것이

빠른 연결에 도움이 됩니다.

유료로 운영되는 고객센터도 있지만 무료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운 경우에만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에서 알아본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예약 잘 보셨나요?

잘 활용하셔서 귀중한 시간낭비하지 마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