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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득이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는 그에 따른 세금이

나오게 됩니다.

이는 소득세라고 하고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재산에 대한

세금은 재산세라고 합니다.

재산세를 내게 되면 납부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있는데

세무서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인터넷을 통해

간편하게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재산세 외에도 다양한 증명서, 증빙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한번 사용방법을 알아두시면 유용하게

계속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대부분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어 경제적으로도

좋습니다.


우선 검색사이트에 민원24를 검색하고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민원 24는 정부에서 운영하고 있는 홈페이지로

동사무소, 주민센터에서 처리할 수 있는 민원들을

인터넷을 통해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민원24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자주찾는 민원 중

오른쪽에 위치한 지방세 납세증명을 클릭합니다.

재산세는 지방세에 해당되기 때문에 해당 메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만약 해당 메뉴가 보이지 않으시는 분들은

왼쪽 상단에 위치한 검색창에 지방세 납세증명을

검색하시면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재산세 납부증명서를 발급받기 위채서는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공인인증서 로그인의 경우 아이디 로그인

이후에만 가능하기 때문에 알아두시면 됩니다.

비회원 로그인으로도 가능하며 비회원의 경우

개인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납세증명서 신청을 위해서는 신청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납세의무자는 본인에 해당되며 주소와 전화번호는 반드시

입력해야 하는 사항입니다.

만약 사업을 하고 계시다면 사업장에 대한 내용을 쓰시면

납부증명서에 표시됩니다.



 

 

 

신청내용은 증명서의 사용목적과 수령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발급부수는 본인이 원하는 만큼 입력하시고 모두 작성을

완료하셨다면 하단의 민원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발급이 가능합니다.



 

 

 

위에서 알아본 재산세 납부증명서 발급방법

잘 보셨나요?

잘 확인하셔서 편리하게 발급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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