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코스트코 7월할인상품 알아보기

*서툰사람* 2017. 6. 26. 12:00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코스트코.

코스트코 6월 마지막주와 7월 할인상품을 알아보겠습니다.

주로 식품과 관련된 할인 내용인데요.

위의 내용은 냉동 갈비와 부채스테이크 할인입니다.



 

 

 

6월 29일 목요일부터 할인이 적용되니

참고하세요.

할인상품을 미리 잘 확인하시고 장을 볼 때

사시면 좀 더 저렴한 장보기가 될 듯 합니다.



뼈없는 오리주물럭과 날치알 할인을 하네요.



요즘 자두가 나오기 시작하는데 코스트코에서도

할인을 들어가네요.



 

 

 

다음 7월 10일(월)부터 16일(일)까지 할인하는

상품입니다.



닭가슴살과 바닐라 슈를 할인을 하네요.



양식전복과 여름과일인 거봉포도도 할인에 들어가네요.



7월 할인상품으로 닭다리살과 냉장 앞다리 불고기도

4주차에 할인합니다.



 

 

 

민어매운탕도 할인하네요.



레몬과 머스크메론도 할인상품에 보입니다.



7월 17일(월)부터 23일(일)까지 할인하니 참고하세요.



다음은 7월 24일(월)부터 30일(일)까지 할인하는

상품입니다.

냉장 갈비살 도매, 고추장불고기가 할인합니다.

고기류를 이번에 할인 많이 하네요.



해동선동오징어도 품목에 보이네요.



 

 

 

수플레 치즈케익과 골드키위 등도 할인에

들어갑니다.



다음은 로드쇼 행사안내입니다.

로드쇼를 하실 때 매장에 가시면 제품 시식도 하시면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양재점과 상봉점 로드쇼 일정입니다.




일산점에서도 로드쇼를 진행하네요.



 

 

 

부산점과 울산점 로드쇼 일정입니다.



천안점과 의정부점 일정입니다.




공세점과 송도점 입니다.




광명점에서도 로드쇼를 진행합니다.



가까운 매장의 로드쇼를 확인하시고

가시면 저렴한 가격 구입이 가능합니다.



 

 

 

위에서 알아본 코스트코 7월할인상품 

잘 보셨나요?

로드쇼 일정도 잘 확인하시고

알찬 쇼핑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