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많은 분들이 집에 삼성전자 제품 하나쯤은 가지고
계실 텐데요.
삼성전자 제품을 구입하는 이유 중 가장 큰 하나가 바로
A/S 때문입니다.
다소 가격이 비싸지만 A/S 를 믿고 사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삼성전자에서 구입한 전자제품은 삼성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영업시간과 전화번호를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검색사이트에 삼성전자서비스를 검색하면 위와 같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를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상단메뉴에 위치한
서비스신청 및 안내를 클릭합니다.
간단한 전자기기의 오류는 본인 해결이 가능해
빠른 해결지원에서 자가 진단을 하셔도 됩니다.
서비스 신청/안내에서는 전화상담, 센터방문 예약,
출장서비스 등의 기능을 이용가능합니다.
바쁜 직장인분들의 경우 출장서비스 또는 센터방문
예약을 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단에는 서비스 요금 안내와 함께 센터 찾기, 예약
조회 및 변경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상 A/S 기간이 지난 경우 서비스 요금이 청구될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센터 찾기에서는 센터명 또는 방문하고자 하는 지역을
알아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지하철 검색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하단에는 센터명과 주소 그리고 현재 대기현황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상세보기를 클릭합니다.
삼성서비스센터는 월-토요일 09:00 ~ 18:00까지
영업시간을 두고 있습니다.
일요일과 공휴일은 모두 휴무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서비스센터의 대표전화와 영업시간은 모두 상세보기에
표시되어 있기 때문에 센터방문예약을 하시면 보다 빠른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