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홍수나는 꿈해몽 알아보기

*서툰사람* 2017. 8. 18. 09:00


여러분은 홍수나는 꿈을 꾸어 본적이 있으신가요?

홍수는 여름철에 많이 발생하는 자연재해로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그럼 꿈에서 홍수가 나는 것은 어떠한 의미를 지니고 있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꿈에서 홍수가 나는 것을 보더라도 그 상황에 따라 다른 의미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자신은 어떠한 상황이었는지 한번 잘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홍수가 나서 집이 무너지는 꿈은 가정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경제적으로 피해가 발생하는 것을 의미하며 꿈에서 본인의 집 규모가 클수록 많은 피해를 입는 것을 의미합니다.



홍수의 색이 어두운 색에 가까울수록 흉몽에 가깝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는 가정의 불화를 의미하며 투명한 색으로 홍수가 났을 경우에는 불화의 정도가 크지 않다고 보면 됩니다.


 

 

 

홍수가 났지만 피해가 전혀 없고 본인이 그 사이에서 수영을 하며 즐기는 꿈은 아주 좋은 길몽을 의미합니다.

이는 본인의 심리상태가 매우 안정적이고 스트레스를 받고 있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홍수가 나서 대피하거나 도망을 가는 꿈은 본인의 인생에 아주 큰 도움이 되는 귀인을 만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누군가와 함께 도망을 갔다면 그 대상을 꼭 기억하셔서 연락을 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홍수가 나서 바닷물이 집으로 들어오게 되는 꿈은 경제적인 이득을 의미합니다.

많은 양의 물이 들어오고 집이 많이 잠길수록 큰 경제적 이득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며 만약 부모님의 집이나 지인의 집에 홍수가 나는 것도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위에서 알아본 홍수나는 꿈해몽 잘 보셨나요?

자신의 꿈과 잘 비교해서 살펴보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