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차사고나는 꿈해몽 알아보기

*서툰사람* 2017. 8. 22. 09:00


자동차 사고는 매일 일어나는 것입니다.

아마 여러분들도 경험했을 수도 있는데요.

간혹 꿈에서도 차사고나는 경우가 있어 깜짝 놀라

깨기도 합니다.

그럼 차사고는 어떠한 의미가 있는 꿈일까요?

오늘은 차사고나는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널목을 건너다가 차사고 나는 꿈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타이밍에 행운이 들어올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가까운 사람이 차사고로 인해서 죽거나 다치는 꿈은 그 사람에게 어떤 큰 일이 발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것일수도 나쁜 것일수도 있다고 합니다.



교통사고가 나서 병원에 입원하는 꿈은 현실에서도 건강이 악화되거나 사고로 인하여 건강에 이상이 생겨 병원에

갈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교통사고를 당해서 죽는 꿈은 아주 길몽이라고 합니다.

평소에 원했던 소망이나 목표 등을 이루게 되고 자신을

도와줄 인생에 있어 아주 중요한 인물을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운전하다가 다른 사람의 차와 부딪히는 꿈은 자신의 실수였다면 전혀 새로운 분야에서 도전을 할 기회가 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지만 상대방의 실수였다면 지금 계획하고 실천하고 있는 것들이 잘 안 풀릴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교통사고를 내 경찰서에 가는 꿈은 인간관계가 안 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주변에 일어나는 귀찮고 시끄러운 일들에 휘말릴 수 있다고 합니다.



 

 

 

차사고로 인해서 다친 사람을 보는 꿈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아주 좋은 결과를 가져올 것을 암시합니다.

차가 사고로 뒤집어지는 꿈은 현재 자신이 하고 있는 일들이 생각하는 방향으로 흐르지 않고 계획 등에 차질이 생겨 큰 손실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타이어에 구멍이 나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이 잘 풀리지 않아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교통사고로 팔이 잘리는 꿈은 자신이 믿었던 주변인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는 꿈으로 그 주변인에게 사기를 당해서 아주 큰 손해를 보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위에서 알아본 차사고나는 꿈해몽 잘 보셨나요?

잘 살펴보시고 자신의 꿈과 잘 비교해 보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