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자식이 죽는 꿈 해몽 알아보기

*서툰사람* 2017. 9. 30. 09:00

가족 중에서 누군가가 죽는다면 매우 슬픈일입니다.

더군다나 자식이 먼저 죽는 일은 절대 있어서는 안되는

것으로 겪게 되는 사람들은 평생 한이 됩니다.

그런데 이러한 것을 꿈을 통해 나오게 된다면 어떠한

의미가 있는 것일까요?

오늘은 자식이 죽는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자식이 죽는 꿈의 경우는 대부분 길몽으로 해몽됩니다.

자식은 태어나면서부터 부양의 부담을 지게 되는데

이러한 대상인 자식이 죽게 된다면 현재 본인이 준비하고 있는 사업, 승진 등이 순조롭게 풀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자식이 죽을 위험에 처해있다가 살아나는 꿈의 경우는 흉몽에 가깝습니다.

 

 

자식들이 모여 눈물을 흘리는 것은 본인에게 건강상의 문제가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평소와 다르게 몸이 무겁거나 두통이 생기는 경우 반드시 병원에 찾아가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자식들이 모여 본인 앞에서 싸움을 하거나 본인에게 좋지 않은 소리를 한다면 자녀들의 경제적인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특히 상속될 수 있는 유산과 관련되어 큰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들은 반드시 생전에 처리를 해 놓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자식이 멀리 떠나는 꿈은 자녀가 준비하고 있는 시험, 취업 등이 크게 성공하는 꿈입니다.

특히 준비하고 있는 분야의 복장을 입고 있거나 모자를 쓰고 있는 경우는 취업 이후에도 직장 내에서 크게 성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위에서 알아본 자식이 죽는 꿈 해몽 잘 보셨나요?

잘 확인하시고 자신의 꿈과 비교해 보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