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산꿈해몽 알아보기

*서툰사람* 2017. 11. 17. 00:00


산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등산을 하는 인구수도 굉장히 많아 관련 용품도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산에 불이 나는 것을 본 적이 있으신가요?

만약 꿈에서 산불을 본다면 어떠한 의미가 있는 것일까요?

오늘은 산과 관련된 꿈과 산불나는 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산불나는 꿈은 좋은 길몽으로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한 일들이 다 잘 풀리고 재물운이 따르는 꿈이라고 합니다.

산에 불은 안나고 연기만 나는 꿈은 사업을 하시는 분에게 안 좋은 꿈으로 큰 손해를 보고 사업이 잘 안 풀림을 의미합니다.

내가 산에 불을 피우는 꿈은 좋은 길몽으로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다 잘 풀릴 것을 암시합니다.



산고개를 넘어가는 꿈은 힘든 난관이나 장애물로 인하여 잘 안 풀렸던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릴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높은 산을 바라보는 꿈은 자신이 원하고자 하는 소원이나 소망 등이 이루워지고 큰 행운이 따르는 길몽입니다.

산에서 사람을 만나서 어디론가 데려다 주는 꿈은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아주 잘 풀려 생각했던 것보다 그 이상의 성과가 나올 것을 의미합니다.



산이 무너지는 꿈은 어떤 일로 하여금 큰 이익을 얻게 되고 새로운 집단을 만들게 될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산 중턱에서 물건을 얻는 꿈은 신분상승운이 따르는 꿈으로 현재 자신이 속한 집단에서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고 더 높은 곳으로 출세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산속 골짜기에서 캠프를 하는 꿈은 캠프를 하는 도중 골짜기에 흐르는 시냇물 소리가 들리는 꿈이었다면 흉몽으로 해몽된다고 합니다.



 

 

 

누군가에게 산으로 끌려가는 꿈은 건강을 주의해야 할 꿈입니다.

산에서 떨어지는 꿈은 인간관계가 안 좋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많은 이들에게 오해를 사거나 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니 조심하세요.

험한 산을 끝까지 오르는 꿈은 승진을 하게 되고 재물운과 큰 행운이 따르게 됨을 의미합니다.




산속에서 길을 잃는 꿈은 이미 맺어진 계약이나 혼담이 깨지게 되거나 건강이 갑자기 안 좋아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산사태가 나서 돌이 떨어지는 꿈은 굉장히 공을 들인 일이 실패할 수 있으며 연인이나 가까운 지인에게 큰 배신을 당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등산하는 꿈은 자신이 오르는 산이 높으면 높을수록 좋은 길몽으로 해몽된다고 합니다.



 

 

 

위에서 알아본 산불나는꿈 산꿈 잘 보셨나요?

잘 확인해보시고 자신의 꿈과 비교해 보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